FASHION

아디다스, 넥슨과 ‘피파 온라인 3’ 제휴 프로모션

아디다스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3)’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명동, 아디다스 타임스퀘어 등 총 15개의 매장에서 진행된다.

지난 달 출시되어 축구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프레데터 18’의 론칭을 기념하여, 축구화, 축구 의류, 축구공, 축구 장갑 등 축구 제품 10만 9,000원 이상을 지정된 매장에서 구매하면 피파 온라인 3 ‘프레데터 패키지’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프레데터 패키지’는 지난 8월에 진행했던 프로모션보다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얼티밋 레전드, 유럽리그 레전드를 포함한 월드 레전드 탑 45 카드, 최대 40억에 달하는 EP 카드(피파 온라인 내 게임머니)가 증정된다.

아디다스 축구 관계자는 “’피파 온라인 3’ 제휴 프로모션 진행 시마다 이를 구매하기 위한 팬들이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진광경을 연출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며 “프레데터 출시와 함께 더욱 풍부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이번 프로모션 역시 축구와 게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548 Views
7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