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오아울렛, G마켓과 패션 O2O 협업

마리오아울렛, G마켓과 패션 O2O 협업 | 1마리오아울렛이 G마켓과 O2O(Online to Offli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업계 최초로 마리오아울렛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G마켓이 함께해 마리오아울렛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18일부터 24일까지 G마켓 온라인에서 마리오아울렛 상품 20만원 이상을 구매 후 응모하면 1만원 상당의 스마일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고, 6대 카드사 결제  고객은 1일 최대 5만원까지 결제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22일과 23일 오프라인 쇼룸을 마련, CC콜렉트, SOUP(숲), 플라스틱아일랜드, 코데즈컴바인, KL(케이엘) 등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쇼룸에 마련된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G마켓 2종 할인쿠폰  및 선착순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 이비즈사업부 정재명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마리오아울렛이 자체 개발해 운영 중인 ‘쇼윈도  앱’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라며 “쇼윈도 앱이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프로모션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가능하게 하는 좋은 선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305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