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LOOK BOOK

대자연 속에서 만나는 손예진의 신비로운 눈빛

손예진자유 분방함을 담은 배우 손예진의 고혹적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트래블러는 배우 손예진과 하와이 아일랜드에서 촬영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하와이주 대표 6개 섬 중 가장 큰 섬인 하와이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했다. 하와이 아일랜드는 해발 4천미터의 화산 ‘마우나케아’ 와 아직도 용암이 활동하고 있는 ‘마우나로아’등이 있는 화산섬으로 더운 여름기후부터 영하에 이르는 4계절 기후를 가진 신비로운 곳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하와이 아일랜드의 변화무쌍한 대자연 속에서 손예진은 신비로운 눈빛과 당당한 카리스마, 고혹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돋보이는 컬러감을 자랑하는 풍성한 퍼 디테일의 무스너클 야상 점퍼와 손예진의 미모가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연출로 모두를 매혹시키기에 충분한 화보를 완성했다.

대자연 속에서 만나는 손예진의 신비로운 눈빛 | 1또한 하와이 화보 촬영과 함께 한 인터뷰에서 손예진은 지난 여행에 대한 회상,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아프리카를 꼽는 등 여행이 주는 힐링과 자신에 대해 이야기 했다. 특히 “나이 들어 간다는 것은, 마음이 넓어지고 여유가 생기고 추억이 많아져서 좋은 일이다”라는 말은 대한민국 청순미를 대표하는 여배우의 내면이 얼마나 깊어 졌는가를 감탄하게 하는 대목이다.

그리고 2017년에 촬영을 마친 두 영화 <협상>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다. 특히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손예진의 대표작인 <클래식>과 <내머리속의 지우개>를 넘어설, 새로운 멜로 차기작으로 기대해 달라는 포부를 남겼다.

20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