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스커버리, 3,300억 원 예상...다운 패딩 매출 견인

디스커버리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17년 연매출 3,3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올 초 예상 했던 3천억 원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12월 27일 수요일 인기 제품인 ‘레스터 벤치파카’ 누적 판매량이 약 18만 장에 이른다고 밝혔다. 관계자 측은 “다른 롱패딩 라인도 완판됐거나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TV광고 속 공유가 착용한 롱패딩 ‘리빙스턴’의 경우 여성용은 완판, 남성용은 약 80% 가량 판매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아이템의 판매 호조가 두드러졌다. 여성용 롱패딩 ‘롱빅토리아’ 및 ‘티롤’은 11월 초부터 빠르게 판매율이 올라가기 시작해 12월 초에는 판매율 80%를 넘겼다. 마이엔, 빅토리아 등 다른 여성용 롱패딩도 완판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더불어 기장이 가장 긴 ‘에버튼’도 판매율 90%를 기록 중이며 그 외 ‘위건’과 ‘블랙번’ 등의 롱패딩도 80% 이상 판매됐다.

디스커버리특히 롱패딩 뿐만 아니라 밀포드 및 패트롤, 스탠리 등 기존 디스커버리의 아이콘인 야상 다운 상품들도 60%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65%였던 FW 제품 판매율이 올해는 75%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돼 국내 다운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가 해를 거듭할수록 소비자들에게 점점 더 큰 사랑을 받으며 2017년 다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의 저력을 보였다”며 “내년에는 고객에게 좋은 품질은 물론 앞서 가는 트렌드와 다양한 가격대의 다운 제품을 기획하여 기대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42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