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빈폴액세서리, 야심작 ‘문(MOON)’ 라인 공개

빈폴액세서리, 야심작 ‘문(MOON)’ 라인 공개 | 1빈폴액세서리가 올 봄을 겨냥해 모던하고 정제된 스타일의 뉴 컬렉션 ‘문(MOON)’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배우 정유미는 화보를 통해 공개한 화보에서는 시크한 눈빛과 청순미 넘치는 패션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유미는 화이트 팬츠•셔츠의 스타일링에 와인 컬러의 ‘문(MOON)’ 라인 토트백을 매칭해 도도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는 한편 드레스와 블랙 ‘문(MOON)’ 라인 토트백을 차분하고 사랑스러운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문(MOON)’ 라인은 클래식한 쉐입에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토트백으로, 캐주얼과 오피스룩은 물론 TPO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잠금 장식이 반달 모양으로 디자인돼 백을 잠그면 동그란 ‘보름달(Full Moon)’ 모양이, 열면 반달(Half Moon)’ 모양이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첼백은 물건을 수납하여 들수록 자연스럽게 형태가 만들어져 스타일리시하고, 크로스와 토트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게다가 ‘문(MOON)’ 라인과 함께 달을 리드미컬하게 형상화한 참(Charm) 장식을 더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빈폴액세서리 ‘문(MOON)’ 라인은 와인, 아이보리,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고, 가격은 40~50만원대이다. 참 장식은 별도로 구매로로 가격은 6만 8천원.

빈폴액세서리 최혜리 디자인실장은 “30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가심비 소비행태가 지속되면서 실용적인 장점 뿐 아니라 심리적인 만족감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라며 “달 모양의 디자인적 포인트와 젊고 역동적인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소구포인트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