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송지효 “편안한 오후 어느 날”

송지효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SISLEY)가 배우 송지효와 함께한 2018 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ONE FINE DAY’ 라는 컨셉으로 서울 어느 카페에서 이른 봄의 설렘과 편안한 오후 어느 날 여유로운 송지효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고 송지효 역시 페미닌하면서도 캐주얼한 시슬리의 2018SS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그녀는 섬세한 플라워 자수가 매력적인 가디건과 스웻셔츠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사한 플로럴 프린트의 원피스와 셔츠형 레더 재킷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이목을 끈다.

마지막 화보 컷에서 송지효는 그린 컬러의 플로럴 프린트 스커트와 같은 컬러가 포인트인 니트를 함께 매치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송지효는 오전 일찍 시작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털털함과 그녀만의 밝은 매력은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북돋아 주어 예상 시간보다 훨씬 촬영이 일찍 끝났다는 후문이다.

송지효의 미소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특히 돋보인 이번 화보는 시슬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그리고 전국 백화점 시슬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