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하늬, 햇살보다 빛나는 사랑스러운 미소

이하늬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가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하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터틀넥니트와 블랙 데님 팬츠와 함께 올해의 팬톤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 토트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소화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베이직한 티셔츠와 숏팬츠, 그리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페이턴트 소재의 백을 들어주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하늬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모던하면서 세련된 무드의 가방 아이템들은 국내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의 ‘프라하 데일리 플랩토트백’과 ‘푸키 글로시’이다. ‘프라하 데일리 플랩토트백’은 로사케이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라인으로 탑 핸들의 독특한 구조와 견고한 디테일의 락장식이 포인트인 아이템이다.

작고 귀여우면서 독특한 형태감이 돋보이는 ‘푸키 글로시’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페이턴트 소재로 풍부한 컬러감을 강조한 미니백이다. 로사케이의 제품들은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포인트 아이템을 찾고 있는 여성들에게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로사케이’는 총 24개의 백화점 매장과 5개의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3월 1일에는 국내 최대 면세점 인 ‘롯데면세점’ 팝업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23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