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잇미샤, 2018 봄 컬렉션 ‘GREECE’ 론칭

잇미샤, 2018 봄 컬렉션 ‘GREECE’ 론칭 | 1페미닌 감성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는 고대 그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과 보헤미안 감성의 조화를 이룬 2018 SPRING 컬렉션 ‘GREECE’를 선보인다.

이번 봄 시즌 컨셉은 유연하면서도 우아하게 흐르는 고대 그리스 건축물을 재해석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기존 잇미샤가 가진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함을 바탕으로 컨셉별 상품을 세분화시켜 다양한 라인의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아이템 구성의 시그니쳐 라인인 ‘타임리스’ 강화와 잇미샤의 강점을 극대화한 ‘아이코닉’ 라인 그리고  스몰 웨딩 문화와 다양한 파티 문화의 확대로 실용적이고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의 ‘화이트’라인, 스트릿 캐주얼 아이템의 니즈 확대로 실용적이면서도 활용도를 높인 데님 소재의 제품과 티셔츠 아이템 주력 라인인 ‘블루’라인이 있다.

잇미샤, 2018 봄 컬렉션 ‘GREECE’ 론칭 | 2또한 작년부터 패션계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컴포트 시크 웨어의 부각으로 편안하고 일상적이면서도 멋스러움을 부각시키는 실루엣과 소재를 활용한 캐주얼 ‘캡슐’ 라인을 확대 시킨 ‘뉴트럴’ 라인은 편안함을 주는 뉴트럴 컬러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파자마, 로브, 라운지 웨어 등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캡슐 라인으로 잇미샤의 다양한 스타일과 라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빠르게 변해가는 트렌드를 접목하여 다양한 라인과 스타일을 확대해 잇미샤의 감성이 담긴 봄  컬렉션 ‘GREECE’는 1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12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