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3D 입체 ‘빅토리 패치’ 라인업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 2018 /여름 컬렉션 비바 라이프(Viva Life)’ 핵심 요소를 형상화한 빅토리 패치’ 라인을 출시했다. 

빅토리 패치는 MCM 대표적인 무늬 비세토스 사용한 제품에 다채로운 3D 입체 패치를 더한 감각적인 라인으로, 2018 S/S 시즌 컬렉션 비바 라이프 컨셉트 움직임을 통해활기를 얻는  가장  표현하고 있다. 

비세토스 코티드 캔버스 위에 더해진 3D 입체 패치는 카레이싱 선수의 제복에서 영감을 얻어 시즌 컬렉션의 핵심 요소를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만든 장식이다스피드를 연상케 하는 사선의타이포 디자인과 오키드알파벳 M 리본으로 표현한 군타 M’ 등이 볼드하면서도 유쾌하게 표현됐다. 

빅토리 패치 라인은 스타크 백팩패트리샤 숄더백  스테디셀러 외에도 쇼퍼백보스턴백파우치벨트스카프  13종으로 출시됐다. MCM 클래식한 디자인과 경쾌한 컬러감을 동시에느낄  있어 캐주얼한 패션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MCM 관계자는 팝한 패치 장식을 과감하게 적용해 MCM 클래식함에 트렌디함을 접목시켰다 패치 장식 덕분에 캐주얼한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있다 전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