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월트디즈니, ‘마블런 2018’ 개최

마블런마블(Marvel) 테마 러닝 행사인 ‘마블런 2018’이 4월 21일 토요일,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내 젊음의 광장 및 월드컵공원 내 노을공원에서 열린다.

‘마블런’은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 테마의 러닝 행사로, 아시아에서는 전세계 마블 시장에서 주요한 시장으로 떠오른 한국에서 2016년에 최초로 개최됐으며, 올해 ‘마블런 2018’ 행사로 국내에서 두 번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마블 유니버스로의 질주’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상암동 난지한강공원부터 월드컵공원까지 이어지는 5km 코스 내에 마블 인기 히어로와 연계된 다양한 체험 구간과 마블 영화 속 대표 OST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집결지에서도, 마블 히어로를 새로운 전시물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마블 브랜드 체험존’ 등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러닝 이벤트 이후, 애프터 파티로 인기 뮤지션의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 예정되어 있어 마블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마블런 2018’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주최하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함께한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