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노나곤, 블랙핑크 리사와 콜라보레이션

노나곤, 블랙핑크 리사와 콜라보레이션 | 1삼성물산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이 블랙핑크의 리사(LIS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감각적인 패션센스로 트렌드를 리딩하는 리사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평소 즐겨 입는 아이템, 좋아하는 컬러, 패션스타일 등을 묻고 대답하는 설문작업으로 시작되는 협업의 초기기획단계부터 참여했다.

노나곤, 블랙핑크 리사와 콜라보레이션 | 2컬렉션에는 리사가 즐겨입는 데님 트러커, 후디 아이템을 LOVELY AND WILD 라는 컨셉으로 풀었으며, 아이템의 컬러 또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퍼플, 옐로우 컬러 등이 사용 되었다.

노나곤, 블랙핑크 리사와 콜라보레이션 | 3리사와 노나곤이 만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노나곤의 공식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10 CORSO COMO), 갤러리아 본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일본, 태국 등 해외에서도 현지의 인기 있는 편집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콜라보 라인은 오는 27일에는 리사가 청담동 갤러리아백화점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644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