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누오보, 레드벨벳 아이린과 재계약 이유는?

ABC마트 누오보, 레드벨벳 아이린과 재계약 이유는? | 1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가수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누오보 측은 “아이린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평가했다. 지난해 아이린이 TV 광고에서 누오보의 ‘버블리(BUBBLY)’ 스니커즈를 신고 나와 해당 제품이 ‘아이린 신발’로 유명세를 타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가수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2년 연속 누오보이 브랜드 뮤즈로 컬렉션 화보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ABC마트 누오보, 레드벨벳 아이린과 재계약 이유는? | 2누오보 관계자는 “배우 아이린이 가진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누오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2년째 함께하게 됐다”며 “올해도 전속모델 아이린과 함께 최신 트렌드에 추구하는 20대 여성들을 적극 공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1.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