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엘튼 존 ‘페어웰 월드 투어’ 공연 의상 제작

엘튼 존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엘튼 존(Elton John)의 페어웰 월드 투어의 무대 의상을독점 제작한다고 밝혔다.

엘튼 존은 지난달 24일(현지시간) 뉴욕의 고담 홀에서 고별 무대를 가졌다. 올해 9월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향후 3년간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한 생에 마지막 월드투어인 '페어웰 옐로우 브릭 로드(Farewell Yellow Brick Roa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수 백만 명의 팬들이 영원히 기억하게 될 엘튼 존의 페어웰 월드 투어 무대 의상은 구찌가 단독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구찌 2018 봄여름 컬렉션 곳곳에서 엘튼 존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구찌와 엘튼 존의 관계는 각별하며, 뉴욕 고담 홀에서 진행된 고별 무대에서도 존은 하우스의 맞춤 의상을 입고 나와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디자인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엘튼 존은 그린 컬러 프린트가 화려하게 수놓아진 구찌의 새틴 재킷에 블랙 티셔츠와 울 팬츠를 매치했으며, 이니셜 ’EJ’와 도마뱀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래더 부츠를 착용해 건재한패션 아이콘의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콘서트 프로모션 포스터 촬영은 초현실주의 작품으로 유명한 전설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라샤펠(David Lachapelle)이 담당했다.

한편, 엘튼 존의 한국 및 아시아는 공연 2019년 11~12월 예정이며, 티켓 판매는 2018년 11월 1일부터 시작된다.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Tags: 엘튼 존

Recent Posts

뉴진스 혜인의 섹시한 블랙진 재킷

[사진출처=뉴진스 혜인 개인 SNS] 블랙 컬러의 진 재킷과 그레이톤의 카고 팬츠를 스타일링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

2024년 3월 22일

오늘자 효민 OOTD, 스커트에 바지 더하기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패셔니스타 효민의 오늘 OOTD는 진팬츠에 미디스커트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리시한 룩이다.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2024년 3월 22일

프레드, 인생 여정 담은 ‘선샤인 주얼러’ 공개

[사진제공=프레드]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인생 가운데 맞이하게 되는 특별한 순간들과 태양이 펼쳐내는 찬란한 빛에…

2024년 3월 22일

세계 물의 날 기념, 플리츠마마의 ‘제로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플리츠마마(PLEATS MAMA), 플리츠마마 ‘제로블랙 에디션’ 캠페인]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2024년 3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