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쌤소나이트 레드,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

쌤소나이트쌤소나이트 레드가 코카-콜라의 로고와 그래픽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한국에서 최초로 론칭한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 브랜드이다. 매 시즌 ‘플레이노모어’ 및 ‘카카오프렌즈’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코카-콜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은 100년 이상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코카-콜라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제품은 캐리어와 파우치, 여권지갑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캐리어는 동계올림픽 종목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쇼트트랙과 스피드 스케이팅의 ‘트랙(Track)’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역동성과 스피디함을 담아냈다. 100% 폴라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하고 지퍼형 포켓과 고정밴드로 실용성도 높였다.

세련된 느낌의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세 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구매 시 코카-콜라의 상징인 콜라병 디자인이 들어간 반투명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클러치는 가죽 느낌의 폴리우레탄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작은 사이즈의 상품은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폴라베어’ 디자인이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귀여움을 더했다.

여권 지갑은 빈티지한 콜라병 디자인이 포인트로, 보딩 패스까지 수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네이비와 베이비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매 시즌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면밀히 파악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되는 가치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로 디자인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만큼, 나만을 위한 여행에 스타일을 더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632 Views
4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