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마크곤잘레스, 공식 론칭…18 SS 풀컬렉션 공개

지난해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론칭을 예고한 ‘마크곤잘레스(MARK GONZALES)’가  18 S/S 시즌 룩북 공개로 풀컬렉션 국내 공식 론칭을 알렸다.

마크곤잘레스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출신으로 현대미술가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전드 스케이트 보더이기도 하다.

마크곤잘레스는 1990년대 이래 키스헤링, 장 미쉘 바스키아 그리고 앤디 워홀과 같은 미국의 위대한 예술가들 이후, 마크 곤잘레스 특유의 감성이 담긴 그래픽으로 뉴욕의 스트릿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마니아 층에게는 곤즈라는 예명으로도 친숙하다.

이번 선보인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 18SS 풀컬렉션은 마크 곤잘레스가 직접 제작한 아트워크를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특유의 아트웍과 자유로운 감성을 아이템에 풀어냈다. 뉴욕의 키치하고 더티한 느낌에 일반적으로 다니는 길을 가지 않는 반항적이고 자유로운 청춘의 감성을 표현했다.

이 아이템은 실생활은 물론 야외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랙수트, 맨투맨, 후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개는 온오프라인 배럴즈 매장과 온라인 무신사에서 독점 판매된다.

한편, ‘마크곤잘레스’를 전개하는 배럴즈(대표 윤형석)는 4월 마크 곤잘레스의 아트워크 작품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Tag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