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아웃도어, 워터 슈즈 3종 출시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지온 암스트롱)의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워터 슈즈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을 출시했다.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는 빠른 건조 기능과 시원한 통기성 기능이 뛰어나며, 유니크한 컬러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 슈즈다. 특히 아디다스 고유의 ‘클라이마쿨’ 기술이 적용돼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 신발 내부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 보트레이스, 보트 슬릭, SL
아디다스 아웃도어 / 보트레이스, 보트 슬릭, SL

‘클라이마쿨 보트 레이스’는 물 위에 뜰 정도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또한 아디다스만의 배수 시스템과 메쉬 구조의 아웃솔, 속건 소재가 적용돼 탁월한 배수력을 제공한다. EVA재질의 설포는 신발의 뒤틀림 없이 고정시켜 주고, 네오프렌 재질의 유연한 힐컵은 안정적인 지지력과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클라이마쿨 보트 슬릭’은 슬림한 실루엣의 여성용 워터 슈즈로 스타일리쉬한 일상화로 활용이 가능하다.

‘클라이마쿨 보트 SL’은 따로 끈을 묶을 필요가 없는 슬립온 스타일로 편안한 바캉스룩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트랙션 아웃솔은 자갈길, 미끄러운 풀밭, 계곡 등 어떤 지형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보여준다.

아디다다스 아웃도어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29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