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허쉘, 이태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허쉘, 이태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 1캐나다 밴쿠버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쉘(HERSCHEL SUPPLY)이 이태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허쉘 서플라이 서울’을 오픈했다.

‘허쉘’은 1900년대 초, 코맥(Cormack) 부부가 스코틀랜드에서 캐나다의 작은 마을 허쉘(Herschel)로 이주하면서부터 시작해, 이후 2009년 그들의 손자인 제이미 코맥(Jamie Cormack)과 린든 코맥(Lyndon Cormack) 형제가 마을의 이름을 따서 설립한 브랜드이다. 기능성과 실용성은 물론, 퀄리티 높은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허쉘 서플라이 서울’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이다. 규모는 40.06m²로 그동안 플랫폼 플레이스(PLATFORM PLACE)를 통해 일부 제품만 선보였던 ‘허쉘’의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허쉘, 이태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 2이번 2018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허쉘 알로하 컬렉션은 하와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패턴의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 특유의 세심한 디자인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허쉘 서플라이 서울’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실루엣을 엿볼 수 있는 클래식한 백팩, 더플백, 힙팩 스타일의 가방은 물론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여행용 캐리어까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입 할 수 있다.

 

75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