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협회 제13대 회장, 한준석 대표 공식 취임

한국패션협회가 2월 22일 제2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총해 한준석 대표를 제13대 회장으로 공식 선임하고 있다. / 좌측 원대연 전 회장, 우측 신임 한준석 회장

한국패션협회는 2월 22일 개최된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제13대 회장으로 지오다노 한준석 대표를 공식 선임했다.

신임 한준석 회장은 자타가 공인하는 패션업계 리딩 CEO로 지오다노, 컨셉원 등을 전개하고 있다. 재고효율, 배송혁신, 무차입 투명경영 등의 지속 가능 경영을 통해 지난 1994년 창사 이래 23년 연속 흑자 경영 중이다. 특히 기존 기업 관행을 탈피한 새로운 혁신 경영으로 한국패션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부분이 높이 평가되고 있다.

패션 업계는 이 점 역시 변혁기를 맞이한 한국 패션 산업 발전에 크게 공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준석 회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평소 ‘고객 만족을 위한 혁신’을 늘 고민하며 하루를 시작했는데 오늘부터 한 가지 고민을 더해 보고자 한다”며 바로 오늘 자리하신 한국패션협회 회원사와 함께, 한국 패션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올릴 수 있는 협회의 역할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데 미력이나마 일조를 보태겠다”고 말했다.

Tag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