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스팀, 아티스트 매거진 THE ⅹ +창간

지난 1월 29일 오픈한 에스팀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Mixtage)’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 < THE ⅹ +> 를 창간한다.

<THE ⅹ +> 의 모든 페이지는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의 작업물로 모두 채워지는 컨셉이며 첫 호는 <데이즈드 코리아> 4월호와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이는 크리에이티브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닌 지면을 통해 이 아티스트들이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스스로 알려지게 하는 계기를 마련해주기 위함이다.

< THE ⅹ +> 의 창간호 주제는 ‘코리아’다. 패션 화보, 일러스트, 글, 영상, 등 작업물의 형태에 대한 제한은 없다.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생각하는 가장 한국적인 것을 표현해주면 된다.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아티스트 계정을 만들고 완성된 작업물을 #믹스테이지코리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평소 함께 작업하던 크루와 함께 작업 하거나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 내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해도 된다.

프로젝트 마감일은 3월 7일.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 내 #믹스테이지코리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된 작업물 중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 소수를 엄선해 < THE ⅹ +> 에 개재되며, 선정된 일부 아티스트는 에스팀모델과의 계약, 데이즈드 코리아와 협업의 기회도 주어진다.

< THE ⅹ +> 첫 호는 당인리 책 발전소, 노말에이 등 좋은 서점 11곳은 물론 전국 서점에서 판매되는 <데이즈드 코리아> 4월호와 함께 배포되며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DDP에서도 배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 인스타그램(@mixtagebyesteem), 데이즈드 코리아 인스타그램(@dazedkorea)을 확인할 수 있다.

에스팀모델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PUFF가 공동 개발한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은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아티스트/클라이언트 중 하나로 계정을 만들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