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데상트, 안정성 강화한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

[item talk] 데상트, 안정성 강화한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 | 1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러닝 시 안정성을 강화한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BLAZE ENGINE)’을 선보였다.

올바른 러닝을 위해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흔들림 없는 발의 움직임이다. 몸 전체를 지탱하기 위해 축이 되는 발의 안정이야 말로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다. 이런 발이 러닝을 하는 도중 발이 안쪽으로 휘게 되는 현상을 ‘과내전 현상’이라 한다.

이러한 ‘과내전 현상’은 지속적으로 방치할 경우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는 방해 요소로 러닝 시 발이 땅에 닿으며 발목이 흔들리기 쉬운 사람들이 자주 겪게 되는 현상이다. 발 바닥의 아치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는 것이 이유인데 ‘블레이즈 엔진’은 신발 밑창에 부위별 경도 차별화 미드솔을 적용하여 발바닥 아치에 대한 서포트를 강화했다. 올바른 발바닥의 움직임을 유도해 몸 전체의 축이 되는 발의 흔들림을 잡을 수 있는 것이다.

[item talk] 데상트, 안정성 강화한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 | 2또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A1 폼’을 통해 이전 안정화 계열 러닝화 보다 향상된 쿠셔닝과 반발력을 자랑하며 봄과 여름을 겨냥해 뛰어난 통풍성과 다양한 색감을 지녔다.

데상트는 안정성을 강점으로 하는 러닝화 시리즈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그간 축적된 안정성에 대한 기술력을 ‘블레이즈 엔진’에 담아내며 러닝으로 불편함을 겪던 러너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409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