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최대 80% 패밀리세일 연다

닥터마틴예술과 문화 그리고 자유와 혁신으로 상징되는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 FACTORY(에스팩토리)에서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닥터마틴은 이번 패밀리세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0일부터 22일까지 하루에 한 명 추첨을 통해 구입한 금액만큼 추가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0일부터 23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명에게 닥터마틴 시그니처 아이템인 1460 부츠 모양의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닥터마틴 마케팅팀 우상진 차장은 “이번 패밀리세일은 닥터마틴의 신발은 물론, 의류부터 가방까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2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세일에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329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