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스카, 최예슬 작가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마스카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마스카(MASKA)가 비주얼 아티스트 최예슬 작가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Project art by. M #6’을 공개했다.

Project art by. M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의 일환으로 전개하고 있는 마스카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이번에 여섯 번째를 맞이한 콜라보레이션은 페인팅을 기반으로 한 설치 및 드로잉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비주얼 아티스트 최예슬 작가와 함께했다.

최예슬 작가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Project art by. M #6’은 물감, 수제 종이, 특수 천을 주 재료로 사용해 마스카 아이웨어의 가벼움, 부드러운 이미지 속에 있는 견고하고 강력한 속성을 설치 미술로 풀어냈다. 특히 페인팅 재료의 물리적 성질을 모티브로 한 추상 작업을 통해 회화의 공감각화를 이끌어 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마스카마스카 관계자는 “마스카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수 있는 아이웨어 소재 연구에 무한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최예슬 작가 역시 페인팅 재료의 물리적 성질을 탐구하고, 실험을 진행한 다는 점에서 브랜드의 소재 연구 활동과 그녀의 작업 방식이 일맥상통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고 밝혔다.

한편, 마스카는 4월 2일 안경과 선글라스 라인으로 구성 된 18SS Collection ‘Natural & Raw’ 공개를 앞두고 있다.

55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