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TREND

레드벨벳 아이린, 꽃미모는 여전하네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봄꽃 같은 미모를 뽐냈다.

아이린은 지난 5일 오전 SMTOWN LIVE WORLD TOUR VI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두바이로 출국했다.

이날 아이린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옷으로 화사한 공항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그녀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의 크로스백을 들어주어 상큼한 포인트를 살렸다.

아이린이 들어준 가방은 아이린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Y) 제품으로, 일명 ‘아이린백’인 ‘걸즈피케 크로스백’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프론트 금속 판장식이 특징으로 사계절 내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레드벨벳 아이린레드벨벳의 아이린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아이린 꽃미모는 여전하네!”, “아이린은 뭐든지 소화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1일 대한민국을 대표해 평양 대동간지구 동평양대극장에서 ‘남북평화협력 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봄이 온다’ 공연을 펼쳤고, 남측예술단 중 유일한 걸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19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