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920 F/W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 세미나 개최

시즌 키 : Magic in Human으로 5월 17일 열어

1920 F/W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 세미나한국패션소재협회가 2018년도 섬유패션기술력향상사업 중 의류⋅생활용 섬유 기획 및 개발 역량강화 사업의 일환으로 〈1920 F/W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5월 17일 삼성동 써밋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시즌 키로 <Magic in Human>을 꼽았다. 2020년 새로운 시대를 눈앞에 두고 온갖 기대와 추측이 난무하는 2019 F/W 시즌에 테크놀러지는 조용히 미래를 세상과 연결 하고 있다.

고도화된 인공지능은 인종, 계층, 세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인류의 출현을 예고하고, 창의적으로 구축된 새로운 플랫폼은 다방면의 재조합과 창조를 현실화 한다. 이처럼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도전정신은 첨단 테크, 로컬 헤리티지,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요소와 어우러져 마법같은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인공지능에 대해 미래를 조명해 보고자 한다.

강연에는  트렌드 인 코리아 이은희 대표가 맡는다.

접수는 협회 온라인 회원가입 후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마감은 5월 14일까지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1920 F/W 맞춤형 소재기획 트렌드 북 및 비주얼 포스터 자료 제공가 제공된다.

413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