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에라, 스누피 캐릭터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

뉴에라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오는 20일 스누피 캐릭터로 잘 알려져 있는 애니메이션 피너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에라의 이번 피너츠 컬렉션은 피너츠를 대표하는 엘로우 컬러를 모티브로 삼고 작품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그래픽을 제품에 적용해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특히 기존 피너츠 그래픽에 물놀이 컨셉을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여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품은 모자 6종, 티셔츠 9종 슬라이드 1종 등 총 16종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키즈용 모자 4종와 티셔츠 17종도 함께 선보여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들과의 세련된 패밀리룩을 활용이 가능하다.

뉴에라, 스누피 캐릭터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 | 1이번 피너츠 컬렉션은 피너츠의 상징적인 패턴을 디자인화 하고 모자 안쪽에 피너츠 원화 그래픽을 프린트하는 등 디테일에 많은 신경을 썼다“면서 “단순히 피너츠 캐릭터를 사용한 제품이 아니라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뉴에라 캡 코리아 강유석 대표는 “뉴에라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매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피너츠 컬렉션은 최근 론칭한 뉴에라 키즈 라인과 함께 키즈 소비자 공략에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804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