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도그 패치 ILP’ 라인 리뉴얼

비욘드클로젯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도그 패치로 사랑받아온 ILP(I LOVE PET, 아이러브펫) 라인을 리뉴얼했다.

ILP 라인은 위트 있는 도그 패치로 2007년 브랜드 런칭 이래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지난해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비욘드클로젯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올해 ILP 라인에 새 숨을 불어넣었다. 기존의 도그 패치는 심플한 스몰 로고로 재탄생해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튜브에서 물장구를 치고 와인 한 잔을 즐기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습을 담아냈다. ILP 라인의 영문을 활용한 감각적인 이니셜 로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템으로는 티셔츠, 셔츠, 볼캡, 양말 등을 선보여 사계절 내내 단독으로 혹은 다른 아이템과 매치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비욘드클로젯은 20일 새로워진 ILP 라인 발매하며 땡큐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룩북을 공개했다.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땡큐스튜디오는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 인물과 반려동물을 함께 사진에 담아내며 따뜻한 분위기의 룩북을 완성했다. 룩북 속 인물들은 스몰 로고와 ILP 이니셜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나 셔츠를 볼캡, 비니, 목걸이, 피어싱과 매치하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ILP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매달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기부된다.

보다 감각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ILP 라인 신제품은 20일(금)부터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두타 매장, 에이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