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델 김성희,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첫 한국인 모델 발탁

모델 김성희에스팀 탑 모델 김성희가 글로벌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글로벌 캠페인 첫 한국인 모델로 발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를 대표하는 썸머매트틴트 ‘립 바이브’ 캠페인으로, 영상 속 김성희는 립 바이브의 다양한 컬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생기 넘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뽐냈다. 김성희만의 동양적이지만 세련된 이미지는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인상적인 광고 캠페인을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성희는 그 동안 조르지오 아르마니과 함께 화보 촬영을 꾸준히 해왔다. 동양적인 마스크에 매혹적인 이목구비는 당사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특히 뷰티 모델로써 조르지오 아르마니 모습을 더 없이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모델 김성희,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첫 한국인 모델 발탁 | 1한편 김성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브랜드 런웨이 및 화보를 찍으며 글로벌 모델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패션사진가의 밤’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여자 모델상을 차지하며, 대세 모델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799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