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X 엔지니어드 가먼츠,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닥터마틴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패션업계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과 아메리칸 컬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의 만남이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절제된 장식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미학을 추구하는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1461 슈즈의 만남으로, 두 브랜드의 감성을 믹스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닥터마틴 1461 슈즈에 슈레이스 대신 벨크로 스트랩을 장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닥터마틴의 시그니처인 옐로우 스티치와 힐 루프로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강조했다. 컬러는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카키, 네이비, 옥스블러드, 밀크쉐이크)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엔지니어드 가먼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28일부터 닥터마틴 공식몰과 명동점, 롯데월드몰점, 코엑스점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42만원.

닥터마틴의 마케팅팀 이세빈 주임은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은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슈즈”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후에도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마틴 X 엔지니어드 가먼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슈 박스와 코튼 토트백을 함께 제공한다.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