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디룩, 통합쇼핑몰 ‘아이디룩몰’ 리뉴얼 오픈

아이디룩몰아이디룩 (대표 김재풍)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통합 쇼핑몰 아이디룩몰이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

아이디룩몰은 레니본, 키이스, 기비 클래식 여성복부터 산드로, 마쥬, 끌로디피에로, 베르니스 등 프렌치 컨템포러리, 일비종떼, 마리메꼬, 덴함 등이 입점되어 있는 패션전문몰이다.

새롭게 달라진 아이디룩몰은 UX, UI 를 개선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모바일 쇼핑의 편의성을 고려해 브랜드, 카테고리 별 그리고 아울렛 전용 메뉴로 세분화하여 원하는 상품을 더욱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컬러 별 상품이미지 제공, 이미지 확대 기능으로 보다 세심하게 고객들의 쇼핑 성공률을 높이고자 한다.

아이디룩, 통합쇼핑몰 ‘아이디룩몰’ 리뉴얼 오픈 | 1특히, 브랜드 별 시즌 룩북과 패션 전문 MD가 제안하는 ‘스타일에딧’ 섹션을 통해 고객들이 트렌드를 고려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 3월부터는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가 실시되어, 오프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 몰에서 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해졌다.

한편, 아이디룩은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7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