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진행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2018년,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진행 | 1‘My favorite me’는 에잇세컨즈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이 즐겨찾는 SNS의 ‘오늘의 프사(프로필 사진)’에 등록하는 젊은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가자는 캠페인이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 #오늘의프사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0여명에게 의류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진행 | 2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SNS의 인기 인플루언서 200명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특히, 글로벌 모델 7인이 함깨한 영상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진행 | 32535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SNS 프로필 사진을 통해 표현한다는 점을 모티브로한 이 영상은, 일상 속에서 발견한 매력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에잇세컨즈의 원피스, 셔츠, 슬랙스 등 다양한 상품 라인과 트렌디한 스타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503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