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진행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2018년,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y favorite me’는 에잇세컨즈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이 즐겨찾는 SNS의 ‘오늘의 프사(프로필 사진)’에 등록하는 젊은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가자는 캠페인이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 #오늘의프사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0여명에게 의류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SNS의 인기 인플루언서 200명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특히, 글로벌 모델 7인이 함깨한 영상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2535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SNS 프로필 사진을 통해 표현한다는 점을 모티브로한 이 영상은, 일상 속에서 발견한 매력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에잇세컨즈의 원피스, 셔츠, 슬랙스 등 다양한 상품 라인과 트렌디한 스타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