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린,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에서도 독보적

모델 아이린에스팀 모델 아이린이 미국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인 ‘뉴욕 뷰티콘’에 참석해 시선을 받았다.

아이린,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에서도 독보적 | 1글로벌 뷰티 행사인 만큼 패리스 힐튼, 크리슨 핸쳐 등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했다. 아이린 역시 글로벌 패션 아이콘답게 본인의 매력을 드러내는 핑크 헤어와 핑크 메이크업으로 과즙미를 드러내 행사 내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아이린은 이날 단순히 행사 관람 및 프로그램 참여뿐 아니라, 미니 팝업 부스를 운영해 직접 만든 아이린 이즈 굿 라벨 제품들을 선보여, 현장에 참여한 뷰티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아이린,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에서도 독보적 | 2아이린은 해외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아티스트인 리조, 아록, 뷰티 유투버 나벨라와 함께 토크쇼에 참여하기도 했다.

아이린은 “(몸이)말라야 된다는 걸 뷰티로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모델과 방송활동을 하면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나오는 것이라는 걸 깨달았다. 아무리 예쁘고 몸매가 좋아도 자신의 올바른 생각과 자신감이 제일 중요하다”라면서, ‘아름다움에는 한계가 없다”고 말하며 뷰티에 관심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응원의 조언을 건넸다.

아이린,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에서도 독보적 | 3한편 아이린은 7월 LA에서 열리는 뷰티콘에도 참석하여 많은 여성들에게 진실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메 전달할 예정이다.

51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