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BA, 2018 하이서울 패션쇼 in 올림픽공원 개최

하이서울쇼룸서울시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아이마켓서울유-올림픽공원’ 행사와 연계하여 문화공연과 패션이 결합된 <2018 하이서울 패션쇼 in 올림픽공원>을 개최한다.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하이서울쇼룸(DDP 야간수문전시장)’ 소속 디자이너 브랜드인 ‘블랭크’, ‘디렉터비’, ‘커스텀어스’가 PT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크’는 독특한 패션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디렉터비’는 힙합스타일 패션콘텐츠 라인을 구성해 중국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커스텀어스’는 뛰어난 품질의 합리적 가격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몰 인기 브랜드이다.

SBA, 2018 하이서울 패션쇼 in 올림픽공원 개최 | 1SBA 관계자는 “하이서울PT쇼를 통해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디자이너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홍보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형 중소기업들에게 홍보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이번 행사는 패션쇼를 비롯한 아이돌 공연(엔티크, 블라블라, 디아피, 소녀주의보 등), 뮤지컬 갈라쇼 등을 연출하여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일반 관객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유니섹스’ 브랜드 상품에 대한 패션쇼가 진행되어 패션에 대한 친숙한 이미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하이서울PT쇼와 연계한 제4회 하이서울 패션마켓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이는 서울형 중소 패션기업들의 판매 경험 제공을 위한 것으로 개별기업별 부스가 아닌 하이서울쇼룸 통합관 형태로 진행된다. PT쇼 참여 브랜드를 포함한 총 10개 브랜드(‘커스텀어스’, ‘프릭스’, ‘쏘리, 투 머치 러브’, ‘퍼스타드’, ‘드루미네’, ‘문리’, ‘일로하우스’, ‘소잉바운더리스’, ‘플라이바이비’, ‘아라크나인’)이다.

16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