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태양처럼 뜨거운 섹시한 래쉬가드 화보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2014년 데뷔 해 독보적인 여성 보컬 그룹으로 단단히 자리 매김한 마마무의 화사, 솔라와 함께한 태양처럼 뜨거운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사이클 저지의 역사를 함께한 르꼬끄가 사이클 저지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스타일의 래쉬가드와 스윔웨어를 출시하며 마마무의 화사, 솔라와 함께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뿜내며 강한 햇살 아래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남들이 정해 놓은 아름다움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지 않고, 진짜 나다운 것을 드러내는 것.”(화사),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하다 보면, 외적인 것뿐 아니라 내면도 건강하고 아름다워질 것.”(솔라)이라 말하며 밝게 웃어 보였다.

한편, 이날 화사와 솔라가 착용한 르꼬끄의 래쉬가드와 스윔웨어 제품은 사이클 저지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브랜드의 고유한 정체성은 이어 가되, 워터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 팬츠와 레이어링해 리조트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