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색 협업 ‘게스활명수’, 소비자 사로잡다

게스활명수게스홀딩스코리아 (대표 제임스윤영박)의 ‘게스’와 동화약품 ‘부채표 활명수와’의 이색 협업이 뜨거운 반응속에 2018년 상반기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자리 매김했다.

이색 협업 ‘게스활명수’, 소비자 사로잡다 | 1지난 5월 1일 시작된 ‘게스활명수’ 협업 프로젝트는 출시 3일만에 공식 온라인 사이트 내 일부품목이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패션과 의약품의 신선한 협업에 긍정적인 반응으로 소셜 미디어 내 수많은 바이럴을 생성하며 확산 되었다. 이러한 반응들이 지속적인 판매로 이어져 출시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티셔츠 전 상품 평균 판매율 80%를 기록 중이다.

이색 협업 ‘게스활명수’, 소비자 사로잡다 | 2게스홀딩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두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신념은 지키되 트렌드에 발맞춰 진행된 신선한 시도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작용되어 브랜드의 가치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기획,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공감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색 협업 ‘게스활명수’, 소비자 사로잡다 | 3게스와 동화약품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며 ‘게스활명수’ 판매처인 전국 게스 직영점 및 자사몰, 원더플레이스 명동점 내 PVC 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46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