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테스토니,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리뉴얼

아테스토니지난 7일, 90년의 역사를 지켜 온 이탈리아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재도약을 알리는 론칭 행사를 열었다.

패셔너블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테스토니의 이번 론칭은 일상 생활과 밀접한 제품 군을 출시해 대중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이탈리아 브랜드를 감성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변화를 꾀해 브랜드 방향성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이 날 공개 된 아.테스토니의 18 AW 메인 테마는 ‘BEAUTY WILL SAVE THE WORLD’로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할 것이다’ 라는 거시적인 의미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으면서도 지나치지 않은 디자인과 조화로운 밸런스에 집중해 브랜드 본연의 정체성을 극대화 했다.

특히, 이 날 행사장엔 이요원, 송재희 그리고 미스코리아 출신 김미숙, 권민중, 김예분, 김이슬이 참석해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축하했다.

한편, 이번 시즌 메탈 장식의 제품으로 심플함을 강조한 아.테스토니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판교점 / 롯데백화점 본점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산본점, 갤러리아 대전타임월드, 대백프라자, DFS신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63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