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탑텐,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통크게 쏜다”

탑텐 롱패딩최근 패션업계에서 때 이른 겨울 아이템 출시를 통한 선판매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국내 SPA브랜드 탑텐(TOPTEN10)에서 롱패딩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텐은 6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롱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지난 평창올림픽 굿즈로 이슈가 되었던 ‘평창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이다.

이번 시즌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2017년 이슈 아이템이었던 ‘평창 롱패딩’의 제작사답게 우수한 가성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구스(거위털) 80/20의 충전재로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제품 아랫단의 옆트임과 겉면의 스트레치 소재 사용도 추가되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겉 원단에는 방수, 방풍 기능과 습기에 약한 거위털 보존에도 효과적인 라미네이트 가공이 추가되었다. 이밖에 ‘평창 롱패딩’보다 퀄리티가 좋은 지퍼, 스냅 등의 부자재 사용과 세련된 디테일을 추가하였다. 제품의 컬러는 화이트, 블랙, 레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공용 사이즈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탑텐의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이 올해 더욱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가성비로 돌아왔다”라며”다소 이른 계절이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텐의 폴라리스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온라인 단독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탑텐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