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로브스키, 최대 50% 시즌 오프 프로모션 진행

스와로브스키123년 전통의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여름을 맞이해 6월 21일부터 7월 8일까지 약 2주간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모던한 삼각 실루엣과 로즈 골드 플래팅이 조화를 이루는 ‘헤로이즘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무게감이 느껴지는 볼드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에 잘 어울린다. 또한 슬라이딩 형식의 볼 클로저로 손쉽게 손목에 꼭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써틀 블레이슬릿’은 단독 착용만으로도 은은한 멋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레이슬릿과 레이어링하면 더욱 클래식하고 볼륨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클리어 크리스털이 촘촘히 장식된 네크리스와 이어링 세트로 구성된 ‘에디파이 주얼리 세트’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옷차림에 우아한 무드를 더해줘 특별한 자리에서 포인트가 되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스와로브스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은 특히 목과 손목 등 신체 부위가 드러나기 쉽기 때문에 평소 옷차림에 주얼리 하나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이번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통해 스와로브스키의 인기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7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