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위스, 리조트룩 ‘베니스 비치’ 컬렉션 출시

케이스위스, 리조트룩 ‘베니스 비치’ 컬렉션 출시 | 1헤리티지 아메리칸 테니스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리조트룩 ‘베니스 비치(Venice Beach)’ 컬렉션 7종을 출시 했다.

이번에 출시된 ‘베니스 비치’ 컬렉션은 케이스위스 브랜드 본고장인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베니스 비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핫썸머 리조트룩 라인이다. 창조적이며(Creative), 재미있으며(Playful), 진보적인(Progressive) 캘리포니아 특유의 정신과 미학을 케이스위스만의 감성으로 잘 풀어냈다. 최근 로고를 드러내는 빅로고 트렌드에 맞게 제품 전면에 베니스비치 프린팅을 포인트로 큼지막하게 내세워 눈길을 끈다.

여름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톤 & 컬러로 기본 후드집업 자켓 1종, 라운드 반팔 티셔츠 2종, 민소매 티셔츠 2종, 비치 우븐팬츠 2종이 각각 남성용, 여성용으로 구성돼 썸머 커플룩으로도 제격. 특히, 남성용의 경우 화려한 패턴을 군데군데 믹스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 했으며, 여성용의 경우 화이트, 핑크 등 러블리한 컬러를 사용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케이스위스 비치룩또한, 폴리소재 및 메쉬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및 통기성이 우수하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해 세련된 리조트룩은 물론 수상 스포츠 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리조트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케이스위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베니스 비치 감성을 담은 컬렉션을 출시 했다”며, “트렌디한 빅 프린팅 디자인은 물론 여름철 야외 활동에 맞는 소재와 기능성을 사용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제격”이라고 전했다.

22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