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썬더 일렉트릭’ 국내외 기대감 속 전세계 동시 발매

푸마 선더 일렉트릭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출시 하자마자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썬더(Thunder)’의 두 번째 시리즈 ‘썬더 일렉트릭(THUNDER ELECTRIC)‘를 21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썬더’는 90년대 런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투박한 실루엣과 2016년 알렉산더 맥퀸과의 협업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2018년 탄생한 푸마의 ‘어글리(Ugly) 슈즈’ 라인이다. 투박한 외양으로 어글리 슈즈 특유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뾰족한 앞 코 디자인으로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해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글리 패션’을 완성해 준다.

지난 5월 썬더의 첫 번째 시리즈로 선보인 ‘썬더 스펙트라’는 출시 당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며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푸마 썬더 일렉트릭이번에 선보인 ‘썬더 일렉트릭’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의 모노톤에 천둥ž번개의 불꽃 에너지를 형상화 한 오렌지, 블루 등 강렬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매치했다. 메쉬 외에 누벅, 메탈 등 새로운 소재를 각 부위마다 다르게 적용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신발끈 양 옆은 PVC 소재의 서로 다른 홀로그램 디테일로 신는 재미를 더해 푸마의 썬더 시리즈를 사랑하는 국내외 패션 피플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푸마는 남녀공용 시리즈인 ‘썬더 일렉트릭’에 이어 오는 28일에는 여성 전용 시리즈 ‘썬더 일렉트릭 우먼스(Thunder Electric Women’s)’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트럴 컬러와 광택감을 가진 라벤더, 블루 컬러 조합으로 밝고 부드러운 느낌이 특징인 ‘썬더 일렉트릭 우먼스’는 ‘썬더 일렉트릭’과 마찬가지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번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과 일부 편집숍(카시나, 온더스팟,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