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자연주의를 담다

오니츠카타이거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2018년 6월, 자연주의 소재와 하이 퀄리티 레더를 결합한  ‘코르크 팩(CORK PACK)’을 새롭게 출시한다.

최고급 레더와 코르크소재를 함께 사용한 오니츠카타이거의 ‘코르크 팩(CORK PACK)’은 소재에서 오는 자연주의 느낌으로 따뜻함을 선사하며, 장인의 손길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으로 하이퀄리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 되는 ‘코르크 팩(CORK PACK)’은 유니섹스 라인으로 GSM(지에스엠), TIGER CORSAIR(타이거 코르세어), MEXICO 66(멕시코 66)의 3가지 모델로 구성 되었다. 또한 휴먼 네이쳐 컨셉으로 ‘타이거 스트라이프’와 ‘인 솔’ 등에 그린 컬러의 코르크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그린 컬러의 코르크 타이거 스트라이프는 숲을, 오렌지 컬러의 로고는 태양의 에너지를 표현하고 있다.

오니츠카타이거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적인 레트로 아이템인 ‘TIGER CORSAI(타이거 코르세어)’는 최초로 쿠셔닝을 적용해 70년대 조깅 붐을 이끈 모델이다. 화이트, 레드, 블루 바디에 대비되는 강렬한 스트라이프와 쿠셔닝의 선명한 악센트가 포인트가 되며, 오니츠카타이거의 기술과 헤리티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페셜한 아이템이다.

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모델인 ‘MEXICO 66(멕시코 66)’은 심플하고 슬림한 라인으로 1966년 발매된 후 매 시즌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고 있으며, 힐 부분의 크로스 스트라이프와 힐 플랩의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코르크 팩(CORK PACK)’의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