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선판매 돌입

디스커버리 벤치파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일부터 2018년 F/W 시즌 패딩 선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선판매는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늘부터 시작하는 1차 선판매 기간에는 디스커버리 베스트 셀러 아이템 ‘레스터’를 비롯한 ‘위컴’, ‘티롤린’ 등 3가지 스타일의 롱패딩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선판매 돌입 | 12차 선판매는 8월 22일부터 오픈하고 디스커버리만의 패션성이 돋보이는 패딩 제품들이 더욱 다양하게 공개된다. 디스커버리의 헤리티지가 반영된 사파리 스타일 패딩 ‘밀포드’와 길이가 가장 긴 ‘리빙스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포함해 키즈라인 및 여성라인 롱패딩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선판매 돌입 | 2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올해 패션성을 강화하는 것에 주력했다. 이전엔 시도하지 않았던 컬러와 패턴 등을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파워풀하고 엣지있는 핏을 완성했으며 국내에서 스타일로는 가장 다양한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또 지난 시즌 대비 원단부터 부자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재를 고급화하고, 인체의 섬세한 움직임과 부위별 체온까지 디테일하게 분석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모두 높인 설계가 돋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선판매 돌입 | 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난 몇 년 동안 롱패딩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온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패딩을 고객에게 선보인다”며 “이번 시즌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359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