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언제나 달리는 러너들의 이야기

데상트 AAR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스포츠 스타일 컨셉의 러닝 제품 출시와 함께 ‘AAR’ 캠페인을 선보인다. .

‘ALL AROUND RUN’의 의미를 담은 ‘AAR’ 캠페인은 ‘나의 삶과 가장 가까이 있는 곳에서의 러닝’을 테마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나 달리는 러너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데상트는 이번 ‘AAR’ 캠페인을 통해 뉴욕, 오사카, 그리고 서울을 달리는 로컬 러너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였다. 이미 러닝으로 유명한 장소가 아닌, 러너 자신만의 가장 익숙한 공간에서 달리며 얻는 독특한 경험과 새로운 러닝 테마를 공유하여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데상트 AAR또한 ‘AAR’ 캠페인의 연장선 상에 놓인 온라인 프로모션이 7월 말부터 인스타그램에서진행 중이다. 러닝 컬쳐의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러닝 인증 사진과 자신만의 ‘러닝 테마’를 AAR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것 만으로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데상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AAR’ 메시지를 통해, 스포츠 컬처로서 러닝의 이미지를 확산하고,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러닝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3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