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GU(지유), 세계적인 디자이너 ‘킴 존스’와 콜라보레이션

GU 킴존스‘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을 컨셉으로 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지유)가 오는 9월 14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킴 존스(Kim Jone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해당 컬렉션은 GU 글로벌 기준(일본, 대만 및 홍콩) 세 번째이자 마지막이며, 한국에서는 국내 최초의 GU 매장인 GU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킴 존스는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는 등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GU는 올해 3월 킴 존스가 2008년까지 자신의 브랜드에서 선보였던 컬렉션 중 일부를 엄선해 새롭게 재해석한 ‘KIM JONES GU PRODUCTION (킴 존스 지유 프로덕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두 차례 출시된 해당 컬렉션은 전세계 패션 매니아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영국 패션 디자이너 킴 존스(KIM JONES)

오는 9월 선보이는 킴 존스와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미국과 미국 대중 문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킴 존스의 2006년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복을 선보일 계획이다. 패치워크 패턴과 플란넬 체크 등 미국과 미국 대중문화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패턴을 적용한 F/W 시즌 상품들로 구성된다.

킴 존스의 애완견이자 협업 초창기부터 비주얼 이미지에 등장했던 ‘덱스터’와 ‘룰루’를 모티브로 한 데님 아이템과 잡화도 판매하며, 지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 특히 반응이 좋았던 백팩과 토트백을 F/W 시즌을 맞아 폭신한 소재로 출시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담요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