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타이거 X 몽키타임, 두 번째 만남 ‘젤-마이’ 한정판 출시

아식스타이거스포츠&스트릿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아식스타이거가 지난 1일 몽키타임(monkey time)과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스니커즈 ‘젤-마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빛 바랜 회색의 모노톤을 컨셉트로 비대칭의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 톤 스웨드를 대비시켰으며 ​그레이 톤의 메쉬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스니커즈 안쪽에 각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상징하는 아식스타이거와 몽키타임의 로고가 함께 삽입되어 있으며, ​스니커즈의 콘셉트에 맞춰 화이트, 블랙 두개의 신발끈이 함께 동봉되어 있다.

아식스타이거 x 몽키타임의 기본이 되는 ‘젤-마이’는 아식스타이거를 대표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1990년대 러닝화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였으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겸비한 스니커즈다. 특히 비대칭 레이싱 시스템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식스타이거의 퓨즈젤(fuzeGEL) 기술력으로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한다.

이번 한정판 스니커즈는 아식스타이거 가로수길 직영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아식스타이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189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