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닐카터, 아시아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가로수길에 개장

유럽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패밀리룩 브랜드 닐카터가 오는 8일 아시아 플래그쉽 스토어 1호점을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닐카터는 이를 기점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닐카터 우오모(NEILL KATTER UOMO), 닐카터 밤비노(NEILL KATTER BAMBINO)로 나누어진 맨즈, 키즈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아빠와 아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밀리룩 컬렉션을 메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닐카터 18 S/S, F/W 컬렉션 같은 경우 이탈리아 패션쇼 피티워모와 피티빔보 에서도 메인을 장식하며, 전 세계 다양한 패션 관계자를 비롯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 된 만큼 앞으로 닐카터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닐카터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닐카터의 패턴과 스타일은 유럽과 뉴욕에서 유행하는 패턴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아방가르드한 스타일과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을 기반으로, 닐카터의 헤드 디자이너 제나로 아눈지아타(Gennaro annunziata)의 감성을 잘 믹스한 콜렉션이며, 앞으로 국내에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0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