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백투스쿨 프로모션’ 진행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가을 신학기를 맞아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FW18 가방, 신발 제품을 포함하여 15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라코스테 핸드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한정 수량/ 조기 소진 가능) 가을과 어울리는 우아한 무드의 라코스테 가방, 신발 제품을 감각적인 디자인의 라코스테 핸드폰 케이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라코스테 가방은 세련된 외형과 우수한 실용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가죽의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자랑하는 샨타코 컬렉션은 토트백•쇼퍼백•크로스백, 클러치, 지갑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어깨끈 탈부착이 가능한 토트백, 크로스백의 경우 별도 판매되는 스트랩을 활용하면 보다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라코스테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L.12.12 컬렉션도 백팩을 포함하여 다채로운 스타일과 소재, 컬러로 출시되니 주목해볼 만하다. 또,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한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활용성을 강조한 안나 컬렉션이 이번 시즌에는 한쪽 면은 천연 소가죽으로, 다른 한쪽 면은 메탈릭 가죽으로 디자인된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인다. 클래식한 코트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담아낸 라코스테 신발도 신학기 맞이 선물로 각광 받고 있다. 간결한 실루엣의 L.12.12 컬렉션과 카나비 컬렉션은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시작되는 신학기에 가벼운 발걸음과 설레는 기분을 더해줄 것이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우아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하는 라코스테 가방과 신발은 새 학기 시작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며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두루 잘 어울리니 가을맞이 캠퍼스룩에 활용하기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이 라코스테의 새로운 시즌 제품을 특별한 선물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