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박보검, 소년에서 남자로…레트로 무드 화보 공개

박보검

배우 박보검의 레트로풍 화보가 공개됐다.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볼륨 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티엔지티)는 박보검과 함께 한 18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OH, MY YOUTH!’ 컨셉을 바탕으로 레트로한 색감과 무드가 돋보이는 영화 택시드라이버와 자신의 취향이 반영된 장소를 찾아 움직이고 이를 실시간으로 인증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했다.

화보 속 박보검은 셋업수트, 코트,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한 레트로 무드의 어반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봄버 자켓에 후드를 레이어드해 캐주얼 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브라운톤의 니트에는 체크무늬 롱 코트를 무심하게 걸쳐 차분한 가을 감성을 한껏 살렸다. 또 다른 컷에서는 터틀넥에 포멀한 자켓을 매치해 시크함을 배가했다.

TNGT는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 모던/데일리 감성 속에 동시대 트렌드와 위트를 적절하게 녹여냈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어나가 라이브하면서 동시대 소비자 현상이 녹아든 크리에이티브를 전개할 예정이다.

박보검, 소년에서 남자로…레트로 무드 화보 공개 | 8

한편, 박보검이 착용한 TNGT의 18년 가을 겨울 신제품은 LF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839 Views
6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