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H&M X Namie Amuro 컬렉션 론칭

아무로 나미에

H&M이 아무로 나미에의 은퇴 전 마지막 패션 캠페인  “Namie Amuro x H&M” 의 가을 컬렉션이 지난 21일 공개됐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과 J-POP의 여왕 아무로 나미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첫번째 컬렉션은 지난 봄, 일본과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두번째 에디션인 이번 가을 컬렉션은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누렸던 그녀의 명성에 걸맞게 그 규모가 한층 더 확대되었다. 한국과 중국을 포함, 총 6개 국가의 약 600여개 H&M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된다.

컬렉션은 의상과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지와 모노톤을 바탕으로 하여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런칭에 앞서 아무로 나이에의 캠페인 이미지와 익스클루시브 메이킹 영상도 공개되었다. 메이킹 영상은 9월 16일까지 한정기간 동안 볼 수 있다.

다음은 아무로 나미에 독점 인터뷰

#  “Namie Amuro x H&M” 캠페인이 두번째 런칭이 눈앞에 다가왔다. 이번에는 한국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지난번 캠페인을 팬들이 무척 좋아해줘서 저도 즐거웠어요. 투어 등을 통하여 일본뿐 아니라 다른 아시아에서도 활동했었기에 이들 국가에 대해서도 특별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번 캠페인으로 동아시아 전역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H&M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었다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첫번째 에디션 발매 당시 제가 오사카 투어중에 신사이바시 H&M 스토어에 들렀던 순간이었어요. 스토어에 다가가자 “Namie Amuro x H&M”의 캠페인 이미지와 로고가 제 눈에 들어왔는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현실이 된 것을 제 눈으로 실감할 수 있었죠. 대단한 순간이었어요.”

# “Namie Amuro x H&M” 익스클루시브 메이킹 영상

https://youtu.be/Xv5TItJV9Hs

# 새로운 2018 가을 컬렉션

H&M X Namie Amuro 컬렉션 론칭 | 1

Namie Amuro x H&M 은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즐겨입을 수 있는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전반적으로 모노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모던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룩을 연출해준다.

H&M X Namie Amuro 컬렉션 론칭 | 2

공개된 첫번째 룩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니트와 팬츠 착장이다. 최근 트렌드인 와이드 레그 팬츠와 니트 아래로 셔츠 끝부분이 살짝 보이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신선한 느낌을 준다. 스웨이드 카스케트(casquette) 모자는 트렌디하면서도 가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액센트로 사용되었다.

H&M X Namie Amuro 컬렉션 론칭 | 3

스트라이프 수트 착장은 어깨부분에 패딩이 들어가서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고, 데님 진에 베이지 니트를 매치한 룩은 베이직하면서도 여성스럽다. 심플한 티셔츠와 데님팬츠에 무심한듯이 걸친 트렌치코트룩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가을패션의 정석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52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