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세인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신규 출점

8월 24일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오픈한 올세인츠 매장 전경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지난 24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994년 영국의 이스트 런던에서 시작된 올세인츠는 하이 퀄리티의 시크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과 자 유 탈피 그리고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랜드 스토리로 전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특히나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의 다양한 디자인과 퀄리티는 그 어떠한 브랜드와의 비교를 거부한다.

이번 올세인츠의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의 매장 오픈은 최근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에 이은 15번 째의 매장이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 핸드백을 포함한 여성복의 토탈 AW18 컬렉션과 함께 10여종의 남성 대표 레더 재킷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그니처 레더 재킷을 포함한 올세인츠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현대백화점 올세인츠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올세인츠 우산을 증정하고 있다.

46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